카드보드 sdk는 아래 주소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패키지를 임포트 하시고 GvrViewerMain 프리팹을 씬에 포함시키면 간단히 적용할 수 있습니다.
다만 카드보드 sdk는 Player Settings의 Virtual Reality Supported 옵션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
이 옵션은 체크 해제하셔야 합니다.
그리고 카드보드 어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의 카드보드 앱을 통해서만 제대로 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.
현재는 직접 앱을 실행하면 화면이 절반만 출력되는 상황입니다.
현재 유니티 5.3 버전에서 UI 관련 버그가 있습니다.

Scene에서는 문제없이 UI가 보여지고 Camera Preview에서도 UI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그런데 Game에서는 UI가 출력되지 않습니다. 실행해도 마찬가지 입니다.

이런 현상이 비교적 자주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.
5.4 버전에서는 해결될 것이라고 보고된 듯 합니다.
이런 현상이 발생할 경우는 다른 방법은 현재 없는 듯 하고
GvrViewerMain의 Distortion Correction을 None으로 바꿔주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.

옵션을 변경하면 UI를 확인할 수 있지만 카드보드 화면에 맞게 화면이 왜곡되지는 않습니다.

Unity 버전은 5.3.5f1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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